본문 바로가기

로고

사이트맵

보도자료 센터소식 보도자료

코로나19 '충남의 따뜻한 情 나누기' 캠페인으로 이겨낸다

작성일20-04-06 11:54 조회수 500 회

첨부파일

본문

코로나19 '충남의 따뜻한 정 나누기' 캠페인으로 이겨낸다

- 2~4, 천안아산에서 드라이브스루 모델 적용한 이색 기부 활동 전개 -

 

충청남도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박성순), 천안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용석), 아산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대경)는 코로나19 발생 지역민을 돕기 위해 2일부터 4일까지 천안삼거리 공원 주차장과 아산이순신종합운동장 대형주차장에서 '행복 충남의 정 나누기 기부물품 모집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물품 모집 캠페인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 두기 운동에 동참하면서도 따뜻한 나눔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천안, 아산 시민들의 적극적인 기부 참여를 요청했다.

 

기부물품 모집 활동에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개인 차량을 이용해 식료품, 의료품 등을 천안삼거리 공원 주차장, 아산이순신종합운동장 대형주차장에 마련된 '드라이브-스루' 부스에 기부하면 된다. 기부 물품 구매 영수증을 지참하며 기부금 영수증도 발행된다.

 

박성순 충청남도자원봉사센터장은 "이번 기부물품 모집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취약계층과 의료진들에게 충남의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기획했다",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아울러, 모집된 기부물품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천안과 아산시민과 코로나19 대응 의료진에게 전달될 예정이다.